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생활 IT 정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안내

by ┃ 2021. 1. 2.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핸드폰의 브랜드는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입니다. 우리나라 브랜드의 경우 A/S등의 고객센터 연결이 비교적 쉬운편이라 서비스가 빠르고 친절하다는 인식이 강합니다. 

애플 고객센터


하지만 애플은 외국기업이다 보니 왠지 고객센터 연결하기도 어렵고 전화번호도 찾기 힘들어 서비스 한번 받기 힘들다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애플또한 삼성과 같이 전화번호가 노출되어 있고 고객센터 연결이 생각처럼 어렵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오늘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애플 고객센터의 대한민국 전화번호는 080-333-4000입니다. 

- 이 전화 번호는 검색창에 애플고객센터를 검색하시거나 애플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미지에서 보시는거와 같이 애플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전세계에 있을정도로 그 규모가 매우 큽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2. 애플 고객센터 상담 시간 

 

-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비교적 길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주7일 영업하고 있어 직장인들이나 학생들같이 평일에 시간내기 힘든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영업시간 : 오전9시 ~ 저녁9시 (주7일)

애플 홈페이지


3. 애플 고객지원 관련 문의

 

- 아이폰 수리 기간 : Apple Store 및 대부분의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디스플레이 수리 등 일부 수리에 대해 당일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Apple 수리 센터로 보내야 하는 경우에는 아이폰을 픽업하기까지 업무일 기준으로 대략 3~4일이 소요됩니다. 

 


- 아이폰 디스플레이 교체 비용 : 아이폰같은 경우 가장 손상이 많이 되는 경우가 디스플레이 손상인데요. 기종별로 교체 비용이 다르지만 대체로 10만원대 후반 ~ 20만원대 초반, 최신기종의 경우 30만원~40만원대입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 애플 홈페이지 고객지원을 통해 암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 선택 후 문의

 

여기까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