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일상 금융생활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 신청방법 및 사용처 (최대25% 캐시백 혜택)

by ┃ 2020. 11. 3.

대전지역화폐인 온통대전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시민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11월1일 부터 한달간 온통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온통대전은 대전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대전지역화폐로 타 결제수단과 다른 장점은 비교적 높은 캐시백 지급이라는 점입니다.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


지역화폐의 경우 온라인이나 타지역에서는 이용할 수 없지만 지역내에서 장을 보거나 외식 등을 할때 유용하게 쓰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대전지역화폐인 온통대전에 대해 알아보고 11월 한달간 개최하는 온통세일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이란?

 

- 대전지역화폐인 온통대전은 대전광역시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통용되는 지역화폐로 한 번의 사용으로도 대전시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고 이를 통해 대전이 더 따뜻해 지는 대전지역화폐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통대전 뜻


2.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 사용처 및 사용방법

 

2.1. 사용처

- 온통대전은 대전시 지역내 음식점, 학원, 주유소, 병원, 약국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지역화폐 사용처



- 온통대전의 사용처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하시어 가맹점 찾기를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온통대전앱 받기

 


2.2. 신청방법

- 온통대전 온라인 신청방법

 

 



>온통대전 모바일앱에서 카드신청을 하신 후 카드등록 및 금액충전을 하시고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온통대전 카드 신청

 

온통대전 카드 등록 및 충전


- 온통대전 오프라인 신청방법

> 대전지역화폐인 온통대전은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발급 및 충전도 가능합니다. 

온통대전 오프라인 신청


3.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 혜택

 

- 온통대전은 소비자와 기업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온통대전을 사용시 최대10%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고 연말 정산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온통지킴이 보험은 특정법정감염병으로 인한 재해 사망시, 중증천식진단시 최대 1,000만원 한도까지 보장합니다.  

 

온통대전 혜택

 


- 협약을 통한 기업홍보 및 이용유도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도움이 됩니다. 

온통대전 혜택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 11월 이벤트

 

-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이 11월 한달간 온통대박을 기원하며, 온통세일을 개최했습니다. 

- 월 구매한도 100만원까지 1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월50만원 한도 내에서 사용금액의 10%의 소비촉진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플러스할인 가맹점 이용시 5%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대25%할인 혜택)

온통대전 이벤트



- 추첨을 통한 상품권 지급 및 온라인 할인쿠폰 지급, 무료배송 서비스, 경품 추첨등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온통대전 11월 혜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