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생활정보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영업시간

by ┃ 2020. 8. 7.

저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버거킹도 좋지만 요즘 가장 많이 가는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는 맘스터치입니다. 맘스터치에서 처음 먹었을 때 가장 좋았던 점이 햄버거를 뜨겁게 먹을 수 있다는 거였습니다.

 


주문 들어가면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조리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뜨겁게 먹는 햄버거는 정말 맛이 달랐습니다. 가격에 비해 속 재료 질도 좋고 양도 적지 않아 요즘 가장 많이 가는 곳입니다. 맘스터치의 영업시간도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방문했다 헛걸음한 적이 많은데요. 오늘은 맘스터치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맘스터치 메뉴 추천

 

- 저는 먹어봐서 맛있는 메뉴가 있으면 거의 한 메뉴만 먹기 때문에 다양하게 먹어보지는 못해서 추천해 드리기는 어렵지만 이 중 제가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딥 치즈 버거랑 싸이 버거입니다.

- 사실 저는 많이 먹는 편이라서 보통 2개는 먹는데요, 인크레더블 버거도 인기가 많아서 다음에는 인크레더블 버거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2. 맘스터치 영업시간

 

-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지점을 찾아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지만 찾아보니 영업시간 정보가 입력되지 않은 지점이 많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여러 검색창에서 해본 결과 다음이 그래도 가장 찾기가 쉬웠는데요, 검색창에 맘스터치로 검색하면 내가 있는 주변을 중심으로 가장 가까운 곳부터 맘스터치 매장을 검색해 줍니다.


- 여기서에는 지점별 전화번호, 주소 및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지 신한카드 가맹점임을 표시해 주고

영업시간 및 라스트 오더 시간까지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통 10시 30분에서 11시 사이에 오픈하고 10시~12시 사이에 영업종료를 합니다.


- 원하는 지점을 클릭하면 상세정보와 함께 지점에서 판매 중인 메뉴와 리뷰가 나옵니다. 근데 왜 서울의 맘스터치는 리뷰가 왜 이렇게 안 좋을까요? 다른 지점도 안 좋은 리뷰가 많은데요, 대부분 맛에 대한 평보다는 직원에 대한 불만이 많았습니다.

 

 


여기까지 맘스터치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