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일상 금융생활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체크카드 혜택 및 사용방법

by ┃ 2020. 12. 12.

KB국민카드에서 12월10일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체크카드를 출시하면서 제주지역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체크카드 기능을 담은 하이브리드 체크카드입니다. 

제주지역화폐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제주지역화폐 전용앱인 탐나는 전을 통해 금액을 충전하고 제주도 지역 내 지역화폐가맹점 및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제주도민 뿐 아니라 제주도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발급받을 수 있기때문에 제주도를 여행하는 분들께 큰 혜택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주지역화폐인 탐나는전 및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이란?

     

    - 탐나는전은 제주도 지역화폐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주지역화폐입니다.

     

    탐나는전은 KB국민카드에서 12월10일부터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를 출시하면서 제주도 지역내 지역화폐가맹점 및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탐나는전 구매방법

     

    - 탐나는전은 종이상품권, 모바일, 카드 형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이상품권은 중앙농협 또는 제주은행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는 모바일로 신청후 3 ~ 4일 소요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탐나는전 혜택

     

    - 제주지역화폐인 탐나는전은 전 가맹점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간편하게 스마트폰앱을 통해 카드 충전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 사용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사용액의 30%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전통시장의 경우 40%)

    제주지역화폐 혜택


    탐나는 전 콜센터

     

    - 사용자 문의 : 1600-3971

    - 가맹점 문의 : 1600-0836

    - 제주도청 문의 : 064-710-4751~4760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사용방법 

     

    발급 신청 방법

     

    -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제주도민 뿐아니라 제주도를 방문하는 분들도 발급이 가능하며 제주지역화폐서비스와 체크카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지역화폐 전용앱인 탐나는전을 통해 금액을 충전하시면 제주도내 약 1만여개의 지역화폐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대형마트나 사행성 업종의 경우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지역화폐충전잔액이 결제 희망금액보다 적을 경우 체크카드로 결제됩니다. 

     

    제주지역화폐 적립금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혜택 및 이벤트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혜택

     

    - 월 최대 70만원, 연 최대500만원의 한도 내에서 지역화폐충전금액의 10% 추가 적립 혜택들 드립니다. 

    - 지역화폐이용금액포함 카드 결제금액에 대해 최대 0.6%를 국민카트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지역화폐이용금액포함 전월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또한 음식점 / 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및 주말/공휴일(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제외)에 결제하면 이용 금액의 0.2%가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됩니다.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혜택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이벤트

     

    -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2021년 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6천명에게 1만원권 캐시백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5 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추첨을 통해 8명에게 QLED TV, 청소기 등의 경품 증정도 합니다. 

    KB국민 탐나는전 체크카드 이벤트


    여기까지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