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생활 IT 정보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by ┃ 2020. 7. 7.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를 통해 예전에 취득한 자격증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래전에 취득한 자격증이라서 어떤자격증이었는지도 잊고 지내신 분들 많으시죠? 또는 너무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다보니 내가 어떤 자격증을 가지고 있었는지 헷갈리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저는 너무 오래전에 취득한거라 아직 남아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스펙쌓기 또는 자기관리중의 하나로써 자격증 취득은 가장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가 취득한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하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방법 설명

 

① 검색창에 '대한상공회의소'라고 검색하면 안되고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이라고 검색해 주세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② 대한상공회의소 메인페이지 에서 '마이페이지' 하위메뉴인 '취득내역'을 누르고 들어갑니다.

 


③ '로그인'페이지가 나오네요. 회원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하시면 되고요,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자격증시험접수를 앞두고 있다면 지금 회원가입을 해두시는게 좋겠죠? 


④ '자격취득현황'이 나오네요. 너무 간단하네요. 저는 너무 오래전에 취득한거라 그런지 안나오네요. 확인서 출력까지 가능하네요. 


여기까지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하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