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일상 금융생활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알아보기

by ┃ 2020. 8. 12.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에 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문의할 상황이 종종 있습니다. 카드를 분실하거나 훼손 이외에도 돈과 관련된 일이다 보니 고객센터 문의가 더 잦을 수밖에 없는데요. 많은 사람이 이용하다 보니 연결도 어렵고 어쩌다 연결되어도 업무처리하는 부서가 다른 경우도 많아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인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적어도 내가 쓰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숙지하셔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마다 매번 받는 스트레스가 없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오늘 포스팅 주제로 정하였습니다.

 

 


1.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신한카드 대표 전화번호 : 1544 - 7000


- 신한카드 음성 ARS : 1661 -7000


- 신한카드 카드 신청 : 1661-8599


- 신한카드 단, 장기 카드 대출 : 1588 - 0303


- 신한카드 카드 분실 신고 : 1544 - 7200


- 신한카드 할부금융 고객센터 : 1544-7100


- 전화 요금


> 유선 : 전국 어디서나 시내 전화 요금(3분당 39원/VAT 별도)


> 휴대폰 : 해당 가입 통신사 요금 기준


2.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2.1. 2번 누르는 ARS 이용 > 1번 개인회원

- 1번 : 이용 한도조회


- 2번 : 결제 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 3번 : 통합 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4번 : 단기 카드대출이나 장기 카드대출


- 5번 : 카드 재발급


- 6번 : 체크카드


- 7번 : 카드 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


- 8번 : 비밀번호 관련 상담


- 0번 : 직원 연결

 

 


2.2. 2번 누르는 ARS 이용 > 2번 가맹점

- 1번 거래 승인 신청


- 2번 팩스 서비스


- 3번 가맹점 정보 확인


- 4번 가맹점 대금 지급 안내


- 5번 세무 신고용 월별 실적 조회


- 6번 대금 지급 보류 금액 확인


- 7번 승인 취소


- 8번 개인신용대출 안내


- 9번 종합소득세 신고 전용 서비스


- 0번 직원 연결

 


2.3. 2번 누르는 ARS 이용 > 3번 법인

- 1번 결제 대금 조회


- 2번 이용 가능한도


- 3번 입금확인


- 4번 입금 방법 안내


- 5번 명세서 신청


- 6번 거래내역 팩스 이용


- 0번 직원 연결


3.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

 

-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상담/문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1. 신한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및 상담/문의 메뉴

> 검색창에 신한카드 고객센터라고 입력,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이 종류별로 모아져 있어 찾아보기 편리합니다.

 

 

> 톡 상담부터 이메일 상담, 수화상담, 원격 지원까지 상담/문의방식을 다양화시켜 어떤 고객도 불편함 없이 상담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2. 신한카드 고객센터 지점 안내

- 신한카드 고객센터 > 이용안내 > 지점 안내


> 여기서 신한카드 전국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