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일상 금융생활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by ┃ 2020. 10. 19.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의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와는 별개의 센터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에는 네이버 페이 관련, 네이버 쇼핑 및 스마트 스토어의 배송, 결제, 포인트 적립 등과 관련된 업무를 상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는 은행 계좌 및 신용카드를 한번 등록해 놓고 결제수단으로 이용하는 쉽고 편한 결제 시스템으로 높은 포인트 적립률로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간편한 결제 시스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네이버 페이지만 고객의 불만과 불편한 상황은 어디든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이용방법


-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는 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PC에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검색 참에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를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은 고객센터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바로 가기

 


1.1. 네이버 페이 챗봇 / 톡톡상담 운영


- 우선 네이버 페이는 챗봇/톡톡상담등을 운영하는데요, 챗봇은 24시간 운영을 합니다. 챗봇을 통해 네이버 쇼핑과 관련된 주문, 결제, 배송, 취소, 교환 등의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고 톡톡 상담을 통해 판매자와 직접 채팅으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2.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운영


-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등록해 놓고 사용자가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3. 공지사항 게시판 운영


- 공지사항을 통해 현재 시스템적으로 제한되는 사항이나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4. 세분화된 문의 내용


- 문의 내용을 세분화 시켜놓고 사용자가 궁금해하는 부분을 찾기 쉽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5. 원격 지원 서비스


- 네이버 페이는 원격 지원을 통해 상담원이 사용자의 PC를 함께 보면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연세가 많아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도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궁금증을 마냥 검색하고 있을 시간이 없고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오픈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819


- 결제 도용 신고 전화번호 : 1588-3816

여기까지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홈페이지 및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