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생활정보

abc주스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먹자

by ┃ 2020. 6. 27.

집안에만 있는 일상이 길어지면서 체중은 늘어가고 몸도 이곳저곳 불편함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며 체력관리를 해야하는데요. 집안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운동을 하는 것도 한계가 느껴 집니다.

 

그래서 오늘 전세계적으로 핫한 abc주스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해독과 지방제거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은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 주세요. 

 


1. abc주스란?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의 영문 첫글자를 따서 지어진 주스이름입니다. 이 세가지 재료를  갈아서 섭취하는 abc주스는 쉽게 구할수 있는 재료로 만들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한 방법으로 몸속 노폐물인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abc주스는 효과적으로 지방 연소를 도와주고 근육생성을 촉진하는 사과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레드비트, 폴리페놀과 비타민E가 풍부해 중성지방 수치가 감소하는 효과를 내는 당근 이렇게 궁합 좋은 3가지 채소가 만나 우리 몸의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내장지방제거에 큰 도움을 주는 주스입니다.


2. abc주스의 효능

① 내장지방 생성 억제, 체중조절


abc주스의 뛰어난 해독능력은 풍부한 식이섬유에서 나오는데요, 배변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장 속 노폐물인 숙변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어 몸속 독소를 제거하고 내장 지방 생성을 억제해 체중조절에 효과적입니다.

 


② 면역력 증가


풍부한 비타민, 미네랄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면역력을 효과적으로 높여줍니다.


③ 혈당 조절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이 내장지방으로 인해 염증이 생기면서 혈당조절 안되어 당뇨병이 발병하게 됩니다. abc주스는 내장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혈당 조절에도 도움을 주기때문에 결과적으로 당뇨병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④ 노화예방, 피부미용(항염증작용)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abc주스를 마시면 가장 먼저 효과를 느끼는 부분이 피부인데요. 기미, 주근깨등의 잡티 발생을 억제하고 미백효과가 뛰어나 섭취할 수록 점점 맑게 밝아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abc주스에 풍부한 항산하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억제해 기억력 향상 및 눈의 피로에 도움을 주어 노화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3. abc주스 만드는법 및 먹는 방법

① 사과1개, 비트1/3개, 당근1개를 물200ml 와 함께 믹서기에 갈아서 섭취합니다.(하루에 1잔)

②아침 공복, 식전에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abc주스의 체내흡수울을 높이기 위해서는 공복에 마시는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③ abc주스는 껍질과 함께 세척후 갈아줍니다.

④ 세가지 재료만으로 먹기 불편하다면 물, 레몬또는 라임, 무설탕 요거트, 꿀 등을 넣어 함께 갈아 섭취합니다.

⑤ 소화를 위해 비트와 당근은 살짝 데치거나 쪄서 가는게 좋습니다.

 


4. abc주스 부작용

 


① 비트에는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과다섭취시 신장결석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꼭! 정량을 지켜 섭취해 줍니다.

② abc주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주스입니다. 섭취후 수분섭취를 충분히 해주셔야 합니다. 

③ abc주스가 몸에는 좋지만 과다섭취시 설사나 더부룩함 등의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기때문에 적량을 지켜서 매일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④ abc주스는 식이섬유를 섭취해야 효과적입니다. 착즙기보다는 믹서기를 사용해서 갈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⑤ 하루 섭취량은 공복에 한 잔 입니다.(처음200ml 에서 점차 500ml까지 늘립니다.)

⑥ 당근이나 비트의 색소로 인해 대소변이나,얼굴,눈의 색이 노랗게 변할 수 있는데, 부작용이 아니기 때문에 섭취량을 조금 줄이시고 수분섭취는 늘려주시면서 됩니다.

반응형

댓글